등록된 사용후기

  1. 고소하고 진한 콩국물 ????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이선희
    작성일
    26-04-10
    오동리 콩국물은 HACCP 인증 제품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. 파주 장단콩과 물, 소금만 사용한 무설탕·무첨가 제품이라 더 믿음이 가고, 고형분 12% 이상의 진하고 걸쭉한 맛이 정말 고소하더라구요. 천연 식물성 단백질이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. 상온 보관이 가능해 사계절 내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, 한 팩씩 휴대하기 좋아 외출 시에도 부담 없이 챙기기 좋은 제품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