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고소하고 든든한 콩국물이에요!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장미선
    작성일
    26-04-15

    ad4d75a60a9981bdacbfc34edb6fe833_1776263945_1477.jpg
    ad4d75a60a9981bdacbfc34edb6fe833_1776263955_663.jpg
    ad4d75a60a9981bdacbfc34edb6fe833_1776263961_5879.jpg
    ad4d75a60a9981bdacbfc34edb6fe833_1776263969_6998.jpg
    ad4d75a60a9981bdacbfc34edb6fe833_1776263975_8731.jpg
    너무 고소하고 걸쭉한 콩국물이네요!! 아침에 하나씩 가방에 들고다니면서 먹기 좋고 무엇보다 파주 장단콩과 물, 소금만 사용해서 그런지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콩국수 해먹기 최고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고 상온보관이라 너무 간편하네요 속이 편하니까 두팩도 먹기 좋았고 밖에서 배고플 때 든든하게 배를 채워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만족합니다!!!!

  2. 정말 진하고 첨가물 하나도 안 들어간 건강한 맛이라 남녀노소 모두 추천해요!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임수정
    작성일
    26-04-15

    34dae638fafe8c10c6148868d4732841_1776226734_0997.jpg
    34dae638fafe8c10c6148868d4732841_1776226734_8476.jpg
    34dae638fafe8c10c6148868d4732841_1776226735_6656.jpg
    34dae638fafe8c10c6148868d4732841_1776226736_3043.jpg
    34dae638fafe8c10c6148868d4732841_1776226736_5791.jpg
    진하고 걸쭉한 콩국이에요.

    파우치 형태라서 보관이나 휴대도 간편하고 단맛이 없어서 아침, 저녁, 간식으로 전혀 부담 없어요.

    상온에 보관할 수도 있고 유통기한도 생각보다 긴 편인데 저는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

    아침에 하나씩 꺼내서 출근길에 먹어요~

    운전하면서 먹기 너무 편하고 먹고나면 점심 먹기 전까지 든든해요~

  3. 진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~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조민희
    작성일
    26-04-14
    5f750914121249d41966848c8bf69440_1776159952_46.jpeg
    5f750914121249d41966848c8bf69440_1776159953_0538.jpeg
    5f750914121249d41966848c8bf69440_1776159953_5891.jpeg
    5f750914121249d41966848c8bf69440_1776159954_0575.jpeg
    5f750914121249d41966848c8bf69440_1776159954_6654.jpeg
   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고, 무엇보다 원재료가 정말 깔끔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. 파주 장단콩에 물과 소금만 넣어 만든 콩국물이라 불필요한 첨가물이 없고, 무설탕이라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. 직접 마셔보니 고형분 12% 이상이라 그런지 확실히 일반 콩국물보다 훨씬 진하고 걸쭉해서 한 팩만으로도 든든한 느낌이에요. 고소함도 진해서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맛있고,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요. 또 천연 식물성 단백질이라 간편하게 영양 챙기기에도 좋고, 상온 보관이 가능해서 냉장고 자리 차지하지 않는 점도 은근 편해요. 한 팩씩 들고 다니면서 출근할 때나 외출할 때 가볍게 먹기 너무 좋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콩국수 해서 먹어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. 굿 !!
  4. 진하고 고소한 장단콩 콩국물, 간편하게 즐기기!!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홍채선
    작성일
    26-04-14

    오동리 콩국물 먹어봤는데 진짜 걸쭉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! 

    HACCP 인증 제품이라 믿음 가고, 파주 장단콩이랑 물, 소금만 사용해서 그런지 담백한 느낌이 좋더라구요. 

    무설탕, 무첨가라 더 안심되고, 상온 보관 가능해서 간편하고, 출근할때 하나 들고가서 배고플때 먹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! 

    그리고 저는 콩국수로 만들어 먹었는데 진하고 고소하고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~????899cb2258fb3a2970be518ea12f25f19_1776119843_0859.jpg
    899cb2258fb3a2970be518ea12f25f19_1776119843_4755.jpg
    899cb2258fb3a2970be518ea12f25f19_1776119843_8706.jpg
    899cb2258fb3a2970be518ea12f25f19_1776119844_2255.jpg
    899cb2258fb3a2970be518ea12f25f19_1776119844_5803.jpg
    899cb2258fb3a2970be518ea12f25f19_1776119845_0684.jpg

  5. 정말 진하고 고소해서 만족스러워요
    평점
    별5개
    작성자
    김선경
    작성일
    26-04-12
    a8e5f2b953e28a408b8a6b6e03b5fd2e_1775999865_8488.jpg
    a8e5f2b953e28a408b8a6b6e03b5fd2e_1775999823_8529.jpg
    a8e5f2b953e28a408b8a6b6e03b5fd2e_1775999823_6502.jpg
    a8e5f2b953e28a408b8a6b6e03b5fd2e_1775999823_6009.jpg
    a8e5f2b953e28a408b8a6b6e03b5fd2e_1775999823_3277.jpg
    a8e5f2b953e28a408b8a6b6e03b5fd2e_1775999823_543.jpg
    a8e5f2b953e28a408b8a6b6e03b5fd2e_1775999823_3851.jpg
    a8e5f2b953e28a408b8a6b6e03b5fd2e_1775999823_7679.jpg

    평소 고소한 콩국물을 넘 좋아해서 주문해보았는데요
    맛있는 오동리 진하고 걸쭉한 콩국물 정말 맛있더라구요
    나중에 우뭇가사리 사와서 넣어먹어도 맛날것 같고
    소면 조금 말아서 같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

    상온보관에 파우치 타입이라 한팩씩 들고다며 휴대하기도 좋아
    언제 어디서든 콩국물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:)

    천연 식물성 단백질 파주 장단콩을 사용해
    물이랑 소금만 넣어 만든 걸쭉하고 고소한 콩국물을 
   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사계절 간편하게 먹기 좋으니
    이거 선물용으로도 넘 괜찮겠다 싶더라구요
   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로 준비해도 좋을 것 같아요

    무설탕 무첨가 제품으로 HACCP 인증까지 받아
    더욱 믿을 수있고 국산 파주장단콩으로 진하고 걸쭉하게 만들어
    고형분 12% 이상으로 진짜 꾸덕한 느낌이 들어서
    먹는순간 이거 진짜 제대로다 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

    진짜 진하고 제대로된 콩국물 원하시는 분들은
    오동리 진하고 걸쭉한 콩국물 추천드립니다